해외 여행

(초보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4박5일여행 환전 850만동(코로나 전)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11.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에요 ....
요즘 글을 잘 못올렸는대 코로나로 인해 일자리도 끝났습니다.. 흐규(잘버텻는대)

코로나 터지기 전에 !!!
간단하게 베트남 다낭에 다녀온 사진 몇장만 올릴려구요!

저희는 환전 50만원씩 해서 850만동씩 들고 4박 5일 여행 갔어요!

베트남은 초보들이 가기 좋은곳 같아오 한국말 진짜 90퍼센트 다 잘해요!
어느정도는 한국돈도 받아요!

여기가 다낭 국제 공항이에요!

해외가 일본 다음으로 베트남이 두번째라 ... 완전 초보에요!! 근대 공항도착하시면 택시를 타게 됩니다!!

택시 타실때 그랩이는 어플이 있는대 그거 꼭 깔아보시고 그쪽에 나온 금액으로 택시기사와 딜을 보면되요!

막사람들이 달려와서 내차타라는듯 말을 엄청 걸거에요!

택시도 흥정이 되니깐 꼭 딜보시구요!

여기가 친구들과 도착한 숙소앞에 미케해변이라는 곳입니다!!

야자수에 코코넛도 엄청 달려있고 날씨만 좋았으면 참 좋았을텐대... 저희가 우기때 가서 사진찍고 비가 엄청 왔어요 ㅠㅜㅜㅜ

그 다음 대성당 입니다!
여기 가보신분들도 있겟지만 점심엔 사람이 엄청 많더라그요!! 저녁때 여기 와보고싶으시면 뒷문쪽으로 들어오셔야되요 살짝 으스스하고 무섭습니닼 ㅋㅋ


그다음 여기는 호이안 입니다 !

택시를 잡고 한 30분 정도 달렸는대요!

딜은 30만동으로 딜 보고 왔습니다!!

보통 기사님들이 40만동 먼저 불를꺼에요
무조건 30만동 딜보시면 평타는 쳐요!

옷같은거 맞쳐입은건대 위아래로 해서 옷도 30만동 입니다

호이안 야경

호이안에서 이보이는 호수위에 배를 탈수가 있는대요 뭘하든 다 돈을 달라하네요...
그래도 해외니깐!! 다해보고 갈려고 다타봤슴니다!!

별거없지만 그냥 분위기있어요

연등같은것도 뛰우고 그래요 그것도 사야되요..

그리고 베트남 다낭을 가시면 꼭 보고온다는
바나힐 입니다!!

진짜 높아요!! 제가 사진이 별로 없는게 동영상으로 다 있어서 그래요..

바나힐이 택시타고 바나힐 말하면 알아듣더라구요 그것도 한 30만동 나오구요!

케이블카 타고 한 진짜 20분가량 올라가야요 빠른속도인대도 진짜 무서워여 올라가는대!ㅋㅋㅋ

그리고 바나힐 가시면 놀이공원 같은 테마파크 비슷한게 있어요! 거기 광장에서 뮤지컬 같은걸 하던대

뮤지컬 끝나면 이렇게 사진도 찍어준답니다! 사람 많아서 맨뒤에서 서서 봤어요 ㅠㅠ 이거 찍고 바로 비와서 운은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바나힐도 티켓 사서 가시면 되요 택시타고 가다가 중간에 잠깐 멈춰서 티켓 사시면 되는대요

가격이 기억이 잘 안나네오..ㅠㅜㅜ
죄송함다...

그리고 이 두장의 사진은 저희 숙소 옥상인대요 수영장도 있고 라운지 바도 있어요!!

저희는 숙소를 [파빌라온 호텔]에서 지냈는대여!

4박5일 기준으로 우리나라돈 32만원 정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서비스도 진짜 좋구 방도 좋고 바다도 보이고 짱짱 이였습니다.

우기여서 많이 습하긴 했는대 우기만 피해가시면 되요!

저때가 2019 9월3일쯤 출발했는대 9월달이 우기랍니다!

간단한 소개였는대 잘 봐주셨으면 해요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베트남 먹거리좀 보여드릴게요!!

이것이 호텔 수영장 입니다

엄청 깊어요!! 175인대 발 안다요 ㅋㅋㅋㅋㅋ점점깊어지는씩입니다!

아 이거 위에 못올려서 올립니다

용다리구요! 아까 보셨던 대성당 가실때 걸어서 건너 가시면 되요 경치 짱짱입니다!@

진짜 어기까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다음시간에 먹거리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좋은정보였으면 좋겠어요!!

4박5일 베트남다낭 4명기준
1인당 환전 50만원 (850만동)
비행기 왕복 25만원 정도
숙소비 인당 8만원해서
총 90만원 안으로 다녀 오실수있어요!!

코로나 전에 다녀왔어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저희가 다녀온 4박5일계획표 보고싶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