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베트남 호치민+무이네 간단소개!사막도 다녀옴!

오늘하루의 일상 2023. 9. 20. 14: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입니다~~! 

(꿀팁도 있어요)

오늘소개드릴것은 사막을 너무 보고싶어서 사막인대 사막아닌 뭐 그런? 비슷한? 

 

베트남 무이네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무이네를 갈려면 호치민에서 가서 무이네 투어를 예약한뒤에 차타고 3시간에 걸쳐 갈수있는곳이에요!

 

자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자 일단 케리어싸고 인천공항으로 뾰로로롱 했습니다!

 

여행갈때 짐챙기고 하면 뭔가 설레는 기분 아시죠!?!?!

 

호치민에 일단 도착해서 환전부터 했습니다

 

출발하기전에 은행가서 동으로 환전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달러로환전해서 베트남환전소에서 환전하시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여기서 TIP!

(이것도 저것도 귀찮고 시간도 없으시다? 수수료 쬐금 더 낼수있다?)

그럼 카드중에 비자카드 있으시면 베트남가서 신한은행 있어요 다있어요

그냥 카드 넣고 돈 인출 됩니다 ㅋㅋㅋ 저도 잃어버려서 뽑아서 썻어요...ㅠㅠ

(택시...ㅂ...조심..)

 

 

자 환전 끝나셧죠? 이제 밥드셔야죠 여기는 벤탄시장쪽앞에있는 골목길에 보이는 아무식당을 갔어요!

(이름도 기억안남...진짜 보이는곳 감..)

1번사진 스테이크

2번사진 카레

3번 새우계란볶음밥

4번 코코넛음료!

 

이렇게 시키고 친구들이랑 나눠서 먹었지요 ㅋㅋㅋ

 

밥먹는데 삐끼들 엄청많으니 귀차늠 주위,,

 

배도 채우고 숙소들려서 짐풀고!

 저희가 썻던 숙소는

 

호치민 져스테이 밀레미엄 4성급인가 썻어요

 

방은2개 거실 부억 따로 살짝 주거형 오피스텔 느낌인데 디게 좋았어요!

조식은 없습니다

야외풀수영장은 있어요!(사람많으면 못들어가게함...ㄷㄷ)

이렇게 콜벤인가 뭔가해서 벤이라는 엄청큰차가 와서 저희만 태우고 쓩 가버립니다

무이네 투어는 인당 10만원정도 보시면되요! 하루정도 14시간 투어인가 왕복시간포함 입니다

가는길....이렇게~3시간~~~~뚜둔...가는길 다 잤어요..ㅋㅋ

 

무이네 도착하면 바로 첫번쨰로 들리는 관광지 

 

요정의 샘물 입니다! 

여기는 신발을 벗고 한번쭉 물에 밤담구면서 지나가는곳인데요

저는 진짜 별로였습니다 엄청 덥고 습하고 짜증나고 끝도 안보이고

자갈길에 에라이...기대를 너무 했나봐요...

 

두번쨰 관광지는! 두구두구두두구

화이트 샌듄

 

제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사막!!!! 화이트샌듄 입니다!!

 

여기까지 올떄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덥고 미치겟고!!

 

확실히 사막이라그런지 뷰가 끝내주더라구요!

 

날씨도 운이 엄청 좋았구요!

ATV도 탈수있어요!(비쌈)

 

이거 모래싸대기 한대 맞으면 겁나게아파요 조심하세요!

복면 마스크 모자 긴팔 필수입니다!

귀도 막을수있으면 다 막으세요 !!!

 

진짜 심각해요 모랫바람...

 

하지만 기분은 좋았어요!

 

근대 사막이 하나 더있어요!!

 

레드샌듄

여기는 레드샌듄이라고 빨간모래색깔때문에 지어진것같아요

여긴 사막느낌보다는 생각보다 별거없었어요!

그냥 해수욕장 모래사장느낌???

여기는 그냥 스쳐지나가는곳이라  생각하고 일몰 보러오는곳입니다!

 

그냥 돌아가서 호치민에서 노세요 여기가 마지막코스니깐!

보너스!

아까 처음에 말씀드렸는대 출발은 벤으로 출발합니다.

무이네 마을 도착하면 차가 바껴요! 지프차로!

 

인생샷도 찍어줍니다!

 

이런느낌에 인생샷도 건질수 있어요 중간에 벤에서 저 자동차로 바까서 갑니다!

 

지프차는 에어컨 없어요 더워도 참으세요.. 무이네 투어 필수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오늘은 간단하게 요약만 해서 보여드렸는데요

 

어떠셨을까요? ㅋㅋㅋ 별거없죠? 저기 다녀오면 최소 하루 10시간 이상 걸립니다!

 

하지만 베트남 호치민을 가게되신다면 필수코스 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만 오늘하루는 어떨까 였어요~! 

 

많은 이웃 관심 부탁드려요 ㅎㅎ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