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거제 통영 법동해상콘도(펜션) 1박2일 원투 낚시 소개!리뷰!

오늘하루의 일상 2023. 10. 10. 17: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이번에 또 토,일,월 3일쉬게 되어서

(2023.10/8.9)1박2일

거제 통영으로 멀리가서 낚시한바탕 하고왔어요!

 

하지만...날씨가 좋지는 않았다는점...!

 

오늘 소개드릴곳은 거제 통영쪽에 있는

법동해상콘도

  •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법동2길 32-9

인데요!

(맨밑에 장단점 써둘게요)

저희가 새벽부터 출발하는바람에 너무 일찍도착해서 처음엔 할게 없었어요.. ㅠㅠ

 

하지만 주변에 낚시할곳 한번 던져볼곳들이 정말 많다는점!

 

저희는 일단 통영으로 도착해서

 

24시 낚시용품점을 들려서 추와 미끼를 샀서용

 

저희가 갔던곳은 통큰 낚시용품 점입니다

(경남 통영시 미수로 35)

 

검색해보시고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이렇게 미수동방파제가 바로옆에 있어서 한번 새벽에 던져 봤어요!! 

 이렇게 준비하고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한두번 던져서 잡히는게 있나 확인해 볼려고 했는 그 순간!!

 

뚜뚠!!

 

이것들이 눈앞에서 얼쩡거리더라고요

 

무슨 물고기 인줄은 모르겟는데 물속에서는

 

참멜루 쓸대없이 손맛이 느껴지는지.. 쪼꼬만게 쎄요 ㅋㅋㅋ

 

따른 사장님들 말로는 왼쪽에 있는게

 

전갱이? 주등치? 밴댕이? 

 

라고 말씀하시는대 저희는 뭔지 몰라서 그냥 손맛보고 풀어 줫어요!

 

이렇게 방파제에서도 한번쯤 던져볼수 있고요!!

 

바로 정리하고 펜션있는곳으로 해뜨기전에!

 

먹거리 부터 1박2일로 먹거리들.. 잔뜩...물위에선 어디 못가니깐 많이 사세요!

 

이러고 진짜 추울발

 

자 이렇게 배타는곳 까지왓어요!!

 

아직 30분정도 남아있어서 기다리면서 주변 바다구경도 하고 

 

한번더 던져볼사람은 던져보고

 

생각보다 밑걸림같은건 별로 없드라고요 물고기도 같이 없는 느낌도 들고요...

 

같이간 친구한명만 던져 보았어요 ㅋㅋ

 

한마리도 안잡혀요 

 

여기서부터 느낌이 쎄하다는걸 .... 느꼇음...

 

아..들어가도 못잡으면 우짜지...

 

이제

진짜 배타고 

추울바알

 

하하하

 

선장님이 할아버지셔서 탈떄 소개를 해주시드라구요~

 

대충 요런 느낌 저희가 쓴방은 큰동입니다 8일기준이고요!

 

배타고 2~3분이면 도착해요 

 

근대 이때 날씨가 비도오고 바람도 많이 불고 큰일났다고 생각은 했어요

 

방은 생각보다 적당히 쓸만해요

 

근대 단점이 화장실은 밖에있다는점..

 

깨끗하긴한데..

 

불편한것도 있어요!...!

 

그리고 이상하게 무슨 꾸리꾸리...똥내도...나는것같긴해요..

 

살짝 거슬리긴했지만 뭐... 문제는 없드라구요!

 

그럼 도착했으니 낚시 시작!~!

 

쪼마난거... 밖에 안잡혀요..

 

근대 저녁부터 아침까지는 감성돔이 나온다고 하시는데 

 

밤에 옆방에서는 감성동 35cm 짜리 2마리 잡았다고 하시드라고요

 

우린 손바닥 보다 작은거 잡았는데..!

 

근데 해상펜션은 제가 느낀바로 겨울에 가야 잘잡히는 기분이랄까??./... 뇌피셜..

 

이렇게 진짜 거의물고기 입질도 없고 들어올리면 작은거고.. ㅠㅠ

 

 

(저거 물고기 이름 아시면 댓글좀 달아주세요 ㅠ!!)

 

그리고 좀 어두워 지기 시작하니깐 

 

바람도 춥고...춥고..춥고..

 

그나마 좀 큰물고기들 나오드라고요

 

이게 전어인지 전갱이 인지는 물고기이름은 저도 잘 몰라요..! 알면 댓글 ㄱㄱ

 

잡았으니깐..!

 

살짝손질만 해보는 느낌..? 어려워요!

 

나중에 차차 실력 늘려갈게요

 

그리고 바베큐 파티를 하고 하루가 끝나버렸죠...!

 

이렇게 법동해상콘도 바다위에 집을 다녀왔는데!!

 

다음엔..! 전!!! 가배해상펜션 갈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좋진 않네요!

 

장점은... 어....쉬기좋구요!

 

단점은.. 모든게 다 준비물 세면도구..휴지...그냥 모든거 숯 그릴 토치 싹다

 

당연한건가?...

아무것도없어요 가면 접시 그릇정도는 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소개를 드려봤네요 ㅎㅎ

 

가는건 여러분들의 선택이니간,.,!

 

저도 한번은 가보는건 ..!음!!

여기까지!!

 

이렇게 법동해상콘도 소개드려봣어요~!

 

여러분들도 좋은 하루되세요~!

 

이만 물러가요~!

 

좋은 댓글이나 구독 좋아요 이런것좀 해주시면 땡큐베리머치! ㅋㅋㅋ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