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인천 서해바다 무의도 섬 광명항 소무의도 원투낚시 리뷰(꽝)입니다...

오늘하루의 일상 2023. 10. 20. 17: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곳은 

 

인천에 위치한 무의도 광명항 입니다!

인천 서해 낚시 검색하면은 무의도가 뜨길래 한번 가보자 해서 가봤습니다!!

 

이번엔 물고기잡은사진이 없네요.. 진짜 3시간동안 꽝쳣어요...

 

일단은 무의도 가기위해 얼마나 걸리나 검색해보고 네비 찍고 출발아라~

 

1시간정도 걸리드라고요 통행료도 인천공항가는길이여서 내드라구요!

 

은근 너무 비싸죠... 

 

 

자 무의도 도착했어요!

 

저희는 간조시간에 갔구요 미리가서 고기 구워먹을려고 일찍갓어요 !

 

왠만하면 만조되기 2~3시간전에 하시는거 아시죠!?

 

먹고 물들어오면 시작할려고 넉넉하게 갔습니다!

 

무의도 도착하니깐! 이런다리가 있더라구요?!

 

뭔가했어요 너무 길어서 넘어갈 생각을 안했습니다!

 

저희는 네비는 광명항으로 찍고 갔는데

광명항에서는 낚시못해요 막혀있어요!

 

그리고 차 댈수가 없어요 너무 빽뺵해서.,... 일찍가서 자리잡으시는분들 엄청 많아보이드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저기 파란불 나와있는!

광명한 맞은편에서 던졌습니다!

 

저기도 텐트치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 가면 선착장 비슷하게 되어있어요!

 

일단 저희는 이렇게 물들어 오기전에 밥부터 먹고 든든하게 추우니깐 먹고시작하자 해서

 

지대로 먹고 시작했어요!

 

자기가 쓴자리는 깨끗하게 쓰레기봉투도 챙겨 갔습니다!!

 

깔끔하게 써주셔야 매너 아시죠!?

 

그리고 다 먹었으니 낚시 시작!

 

각자 사람없는 포인트 찾아가서 던지시면 됩니다! 밑걸림 많은곳도 있고 뻘때매 끼는경우도 있어요!

 

자 이렇게 던지고 가만 있었습니다!

 

여긴 입질로 없고 어찌 낚시로 유명한지는 잘 모르겟네요..

 

초보들이 와서 하기엔 어려운 곳같아요

 

차라리 원투보단 소무의도 넘어가서 루어낚시로 갯바위에서 하는게 더 좋을것 같드라구요!

 

결국 여기서 입질도 못느껴서 다리 건너 넘어가봤어요

다리가 높기도 높고 하는데 

 

여기서 던진다고??

 

잡히는 사람은 못봤어요!

 

그럼 뭐겟어요! 별로 없다죠!?

 

넘어가면 자리도 빽뺵해서 할수있는곳도 별로없어요 자리싸움 치열해요..ㄷㄷ

 

새벽부터... .

 

저는 다리넘어가서 그냥 항구쪽에 10~30분 정도만 하다 갔어요..

 

뭐 입질도 아무것도 못보고 왓네요..

 

무의도 가실거면 차라리 저는 삼목항 쪽을 추천드릴게요!

 

다음엔 삼목항 가서 좋은 결과 가져 와보겠어요!

 

오늘은 간단하게 인천 낚시 무의도 낚시를 소개드렸는데요!

 

참고해주시면 해요! ㅎㅎ

 

항상 좋아요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