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인천 앞바다 월미도 제2공영주차장 우럭낚시 바다낚시 원투낚시 방파제 낚시 차박! 취사가능 소개

오늘하루의 일상 2023. 10. 14. 1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입니당~

 

인천 앞바다 월미도 제2공원 주차장! 

 

바로뒤 바다! 원투낚시 우럭낚시! 

 

 

물떄표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지역별 물떄 나옵니다!

 

제가 알기로는 제일 좋은 물때가 만조 2~3시간전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이번엔 23/10/14일 새벽2시경 물때를 확인하고!

 

낚시를 간단하게 2시간정도?

던져보고싶어서 가까운 인천 앞바다로 가봤습니다!

 

간단하게 한거라 간단 소개만 보여드릴게요~!

월미도 공영주차장 바로뒤!

여기가 제2공영 주자창 바로  뒤에 걸어서 30초면 충분히 가는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바다가 있고요!

 

낚시를 이미 하시고 계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이미 자리잡고 하는 분들도 있고 저희도 여기서 포인트 잡고 던져보고기 시작했어요!

 

그냥 너무 간단해서 설명도 필요없고 장비만 있으시면 될것같아요!

 

저도 원투낚시대는 좋은거 안쓰고 싸구려 쓰긴해요

 

그냥 일반 낚시 한두번 쓸거 2~3만원대 하나 사면 생각보다 오래쓰고요!

재대로 쓰실려면 좋은거 사시는게 좋겠죠?

 

그리고 여기가 좋은게

 

차박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

 

취사도 가능한것 같드라구요!

 

저희도 버너 챙겨서 라면 정도는 끓여 먹었어요!

 

일단 낚씨 시작했구요오오!!

생각보다 입질은 많더라구요!

 

저희가 여기서 사용한 추무게가 30짜리 썼어요!

주변에 계시던 아저씨가 30짜리 쓰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엔 뭣도 모르고 20추 썻다가 좀 흘러 내려가서 엉키는 느낌도 있고요,... ㅠㅠ

 

결국 바까서 30추 에 청지렁이를 사용하여 낚시 시작!

 

생각보다 작지만 손맛은 느껴질 정도의 우럭!

 

근대 신기하게 인천앞바다! 월미도에서!! 

우럭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그저 놀랐습니다 ㅋㅋ 한번 던져보고싶어서 갔지만 사람도 많고!

 

큰놈을 잡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저희가 잡은 우럭중에서는

그나마 이거 한마리 손바닥 만한거?? 손바닥 보다 살짝 작은 느낌의 우럭!

 

잡아부렸지요ㅋㅋㅋㅋㅋ

 

저게 뭐라고 손맛이 좋을까...!

 

앞으로는 그냥 바다가 보이면 항상 던져보고 봐야겠어요!

 

낚시만 하면 시간도 훌쩍 빨리가고!

 

거리도 인천이여서 가깝고!

 

멀리안나가두 되는걸 느꼈어여!

 

회떴어도 4명이 한입은 먹어볼 정도? 크기? ㅋㅋㅋ

 

하지만 손질도구가 없어서 그렇게 하진 못했구요 손맛보고!

 

바로 뒤에서 준비해온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라면!

 

저거 호일은 캠핑용품이 좀 남아있어서 차안에 챙기고 봣어요!

 

여기선 뭘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거 진짜 집에서 먹는거랑은 차원이 다른 라면..!

 

진짬뽕!

쓰레기 봉투도 딱딱 배치가 되있어서 청소만 잘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낚시를 해봤구요

 

혹시나 주말에 취미생활로 간단하게 낚시해보고싶으신분들도 충분히 하실수 있어요 어려운게 없드라구요!

 

근처 편의점에서도 지렁이 추(봉돌) 다 팔고요!

 

월미도 제 2공영주차장 새벽엔 무료주차입니다!

 점심에는 잘모르겠고요!

저희는 주차하고 저 끝까지가서 사람 없는대서 던졌어요!

 

한번쯤 가서 던져볼만 하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또 갈거에요 ㅎㅎ

 

그럼 간단하게 월미도 인천 우럭낚시도 간단하게 할수있는곳을 알려드렸구요!

 

참고해보세요~!

 

그럼 이만 좋은 댓글도 좀 달아주시고요!

 

좋아요도 한번씩 부탁드려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