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중동)선술집 이자카야 춘!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1. 16: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2021년이 드디어 왔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여~~!!

오늘은 선술집 하나 소개시켜드릴건대요@
어제 다녀왔어요@@
너무 분위기도 좋고 유명하고 아는사람만 온다는곳이라던대 저희가 첫 손님이여서ㅎㅎ.
나중에 시간지나니깐 만석이 되더라구요..

코로나 물론 조심하면서...다녀왓지만.. 거리두기도 확실히 하고있구요!

일단 소개드릴게요 이자카야 춘 입니다!!
중동1129-1 번지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렇게 영업시간이 바꼇구요.. 코로나 풀릴때 까지는 이렇게 영업한답니다.. 빨리 사라졋으면..ㅠㅠ

이렇게.간판있습니다!

들어와서 앉아으시면

메뉴판 쨘!
무조건 여기 오게 되면 저는 항상 모듬사시미 중짜리를 먹어요..
비싸긴 해도 진짜 맛있고 퀄리티가 장난없습니다!!


이것이 소 짜리에요!
이것이 중 짜리에요!

메로구이도 먹어보고싶엇는대 호불호 갈린다 해서 일부로 안먹었지요 하라라 ㅎㅎㄹ

대신 어느정도 다 먹고 사이드같은 느낌으로!

치킨 가라아게??? 이것을 먹엇죠 후후후
.개인적으로 이것도 좋아하는거에요 ㅎㅎ
여기는 진짜 음싣을 잘해서 뭐든 다 맛있어요
재료들도 너무 싱싱하고요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해여!!
이렇게 저녁 8시까지먹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ㅎㅎ

간술..건술...안전...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다시한번
새해 복 많으받으세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ㅎㅎㅎ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