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늘은 양고기! 양갈비! (징기스)(부천)

오늘하루의 일상 2020. 12. 29. 16: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임다!!
다들 출근하고 재택근무하시고 바쁘시고 하실텐대 이런날 고기도 한번 먹어주셔야져!!!
한국인은 밥심 이니까여~ㅎ.ㅎ
밥에 고기는 항상 옳아요 헷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드릴건 간단하게 징기스 라는 양고기집 입니다.
제가 소개하는곳은 부천 신중동에 위치한 곳이에요
(중동1130번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 여기가 양갈비 전문점으로 되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친구가 일했는대 맛있다해서 추천받고 가본곳중에 딱 평범한맛? 양고기맛?
느낌? 너무 맛있진 않지만 못먹을정도도 아니고 이게 양고기다 보니깐 특유의 냄새도 있을수있어요 ...
저도 살짝 느꼇답니다..ㅠㅠ 호불호 갈리는 그런곳이긴한대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양꼬치 보단 맛있어요! 이건 확실하오!

그리고 들어가면 매뉴판이 이렇게 테이블마다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가 구조가 좀 이쁘게 되있어요!
2인용 일자로 앉아서 먹는곳도 있고 마주보고 먹을수도있고 인테리어 좋아요 연인분들도 20후반부터 30대 초반이 연령대가 많은것같아요!

메뉴판 보시면 셋트메뉴 있고 단품 메뉴가 있는대 셋트로 보면 너무 비싸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셋트로 시키는것보다 단품을 시키는게 가성비 좋다고 했지만 처음가봤으니깐 셋트로 시켜봤어요! 어떻게 나오나 궁금하니깐요 ㅎㅎㅎ

쨘 이렇게 양갈비 쫙 올렸습니다 옆에 곱창같이 보이는건 명란구이인대요 사실 전 명란젓갈도 비려서 잘안먹는대 구어먹으니깐 색다른 맛이더라구요!@
저거 백김치도 생각보다 으마으마하게 맛있어요!!
근대 고기가 너무 두껍다 보니깐 익히는대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 하지만 좋은점은 저희가 굽는게 아니라 하나하나 다 짤라주시고 먹는법 설명도 해주시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셨어요~^.^
저렇게 익고 나면 접시에 덜어두기 귀찮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똭!

이렇게 올려주신답니다!
그리고 주위에선 사이느 버섯이나 고기에서 덜어낸 뼈부위 를 굽고있는먼 먹는동안 익허서 흐름이 끈이질 않아요! ㅎㅎㅎ 좋은점이에요
제가또 한상 차려질걸 찍었어야 됬는대 그걸 못찍어서 아쉽네요...ㅠㅜ 분발하겠습니다
여기만의 찍어먹는 소스가 있는게 그게 정말 맛있어요!
냄새도 어느정도 잡아주고 매콤하고도 먹을수있고 !
식감도 좋구요~~~
그리고 친구랑 같이 가다보니깐
서비스로 아지타마고 이거 그냥 대파밥인대 받았어요

이쁘게 생겼죠?
ㅋㅋㅋㅋ근대 대파가 너무많아서 좀 별루였지만 서비스니깐 다 먹어치웟됴 ㅋㅋㅋ
매운거나 파같은거 잘 못드시면 저거 절대 시키면 안되요!!! (파향이 진짜 쎄요)
이렇게 하루 한끼 뚝딱해서 저희가 많이 먹은것도 있지만 가격이 쫌 나오더라고요..
양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꼭 가셔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냉모밀도 파는대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대파밥 드실거면 차라리 냉모밀 드세요
강추!!
오늘은 부천 징기스 양갈비 집 소개 간단하게 해보았어요!^.^

좋은 정보 맛집 여행지 있으면 모든 다 올려 보겠어요
하하하하

오늘도 하루 힘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다들 홧팅!!.!!

오늘하루의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