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상동 장보고참치 집!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4. 14:34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하루에요!
신년맞이 어제 오랜만에 가족끼리.참치 먹은것좀

간단 자랑좀 해볼려고요 ㅎㅎ헤헤

경기 부천시 상동 535-8 센타프라자 104호에 있는
장보고 참치 집을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 불경기때매 따른 참치집은 거의 다 닫았는대 여긴 유일하게 열었고 평점도 좋길래 한번 갔어요!!

쨘!

일단 골드 참치 4인 으로 햇는대
저 금가루 처음먹어봤어요...
아무맛도 안낫지만 참치가 너무 너무 너무~~~고급져서 금가루 신경도 안쓰였어요 ㅋㅋㅋㅋ

여기가 리필이 2~3번 까지는 되드라구요 리필하면 보통 안좋은 그런거 줄줄 알았는대


이거 두번째 리필이에요!

저희가 총 4판 정도 먹었는대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시고 모자르면 더 주신다고 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중간중간 에피타이저 들도 나와요!


이런것도 나오고 이거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아시는분 댓글로좀 달아주세요!@

그리고 튀김종류들도 좀 마니 주시드라구요!!

튀김도 맛있고 여기 그냥 맛있어요!!

아 매생이국도 주셨는대 그것도 짱짱맨!

깔금 그자체였어요!!

다음에 시감 있으면 꼭 한본쯤 가볼만해요!

가게도 너무 크지않고 딱 뭔가 아담한 스타일이에요!

오늘은 여기까지 자랑하겠어요 ^.^ ㅋㅋㅋ

다들 평화로운 월요일 보내시길!!

홧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