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중동 고주몽! 돼지갈비 소갈비 맛집 부천에서 꼭 먹어야 할곳!

오늘하루의 일상 2020. 12. 31. 1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먹으로 나왔는디요!@@@
고기먹고싶어서 찾다가 가보고싶은곳이 생겨서 올립니다.!
부천중동에 위치해 있는 중동1144-5번치 1층이 거대한 고깃집 있어요!!!

이번에 입구 사진을 못찍어서 살짝 아쉽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ㅠ죄송합니다

오늘은 여기 고깃집을 와서 실컷먹었어요!!
일단 메뉴판 보시면

이렇게 메뉴판으 있어요 ! 근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대 맛은 확실히 보장되구요!
저희는 오늘 여러가지 다 먹어보았어요!
일단은 삼겹살2인분 명석 왕갈비 2인분 시켜서 먹어봤어요!!

요런 느낌으로 2인분씩 나오더라구요!
와 근대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고요 맛은 그냥 끝장났어요..
오늘은 친구들이랑 먹었는대요 가족끼리 담에 꼭 와볼려구요!!!
여긴 근대 특별한 양념장 같은건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ㅠㅜㅜ
그리고 다먹고 추가로

추가로 2인분 시킨 소갈비살 입니다
힘줄있는 부분도 있지만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잘못 익히면 질겨요... 두번 뱉을뻔햇지만
아까워서라도 먹었어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LA갈비를 시켜먹엇는대요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하고 la갈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양념이 진짜 잘배여가지고
특유의 달달함과 그냥 맛잇쪙 JMT!

담에 부천 놀러오시면 꼭 한번쯤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가족끼리 식사하시로 와두 좋은 자리가 될것같아요 거리두기여서 띄어앉기 하고있지만
가게가 엄청커서 부담없으실테고

단체석도 따로 있는것 같더라구요! 친척들이랑 외식도 좋을것같아요!


아맞다 기본으로 동치미도 나오는대 제 취향저격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꼭 한번 드셔보세오..ㅎㅎ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연말 잘 보내세요!!
연말에 다같이 드세요~!

다들 코로나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