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마마무가 띄운 대한곱창!!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7. 18:28
반응형

안녕하세여 오늘하루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었던 대한 곱창 소개를 해드릴게요 ㅎㅎ

어제따라 곱창이 너무먹고싶어서 집근처에 있는 대한곱창에 다녀왔어요!!


쫜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한때 나 혼자 산다인가 화사가 곱창 먹은걸로 엄청 유명했을때 여기가 똭 떠버렷죠... 가격은 소곱창이기 때매 비싼편이에요 양에 비해선...?

간판 사진은 사람이 앞에 너무 많아서 못찍었어요..


일단은 이렇기 기본안주와 셋팅이 똭! 해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모든곱창 4인분을 시켯는대 대략 양이 이정도이요

많은편은 아닙니다.. 가격은 한7만8천원대구요


어제 날이 엄청 춥다보니 곱창전골 뚝배기 한그릇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곱창 마지막에 다익을때쯤 불쇼 한번 조져주셔가지고 몸이 다녹앗어요 ㅎㅎㅎ

이렇개 맛있게 먹구 가게 나오니깐...

뭔일이야 이게!!

눈이 엄청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눈사람도 만들고 어제는 진짜 연말분위기 였어요!!


트리도 이렇게 똭있는게 진짜 데이트하고 싶었는대

여자친구가 없네요 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

다들 저녁시간 맛있게드세요!!

오늘하루였습니다 ㅎㅎㅎ 좋아요 구독 감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