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맛집! 오박사 냉면!

오늘하루의 일상 2020. 9. 24. 06: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똑같이 코로나는 코로나고 일은 일대로 있고 쉬는날은 쉬는날 같지 못하고!

그래서 일끝나고 간단하게 회식자리나 친구분들이랑 다같이 맛있는거라도 드시라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이자 포차 한개를 소개시켜드릴거에요~!

제가 소개드릴곳은
경기도 부천시 심곡본동 532-1번지에 위치한
오박사 냉면입니다!!

여기가 오박사 냉면 이라는 곳인대요
보통 모르는사람들은 잘 못찾아옵니다!
왜냐.. 간판이 따로 없고 저렇게 현수막보고 들어오는 손님들이 많아요!

이앞에서 오박사 냉면이 어딧는지 물어보는 사람들도 많구요!
건물도 허름해 보이고 손님 없어보이죠?
막상 가보면 깜짝놀라실 거에요!

일단 메뉴판을 보시면

와... 가격이 말도 안되게 저렴해요!!
별거 없네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와본사람들은 재방문 무조건 또 하게되있습니다.!!
저정도 가격에 양은 얼마나 되겟어~? 하시는분들도 있죠! 솔직히 양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모자르지도 않을정도로 푸짐해요!
일단 메인메뉴 손님들도 젤 좋아하고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

그게 바로 이것!! 숯불갈비 인대요!!!! 이거 한번 맛보면 계속 먹게 되있슴니다!!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갈비를 재우고 3일간 숙성시키고 양념된 갈비!! ..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기 시작하네여^.^.^ㅜㅜㅜ(먹고싶다)
저정도 양이 3인분입니다.!
이건 사진상이라 실제로 드시면 생각보다 양이 꾀 되요!!
개인적으로 2인분 보다 3인분 먹는게 배부르게 먹습니다!! 꿀팁이랄까~?ㅎㅎ

그중에 또 메인메뉴가 하나 더있는대 갈비하면 빠질수없는 그것!!

바로 이 세숫대야 냉면입니다!!!!
이거야 말로 육수도 집적 우려서 만든다는 그 오박사의 별미 사계절 내내 잘팔린다는 그 냉면!!
이거 먹을려고 사람들 엄청 옵니다!!

냉면이 다 거기서 거기지 하시는대 요즘 이시국에
4천원짜리 냉면? 맛도 좋은대? 어디 없습니다!!

또 오박사 냉면의 메리트는 두구두구두구
이모들이 운영하는곳인데요!
여기선 이모~~~하면 이모들이 와서 주문도 받고 친해지고 잘챙겨주신답니다!!
(계산은 현금으로 하면 깍아도 주고요!)
은근 꿀팁이에요~~ㅋㅋㅋㅋ싸게 먹는대 더싸게 먹는?ㅋㅋㅋ

어느정도 먹는다 싶으면?

계란말이가 서비스로 나오는대..이거 여기온사람들중 안먹어본사람 없을정도입니다! 두세게씩 먹는사람들도 있습니다!!
포차분위기여서 기분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여름엔 에어컨도 빵빵!!
겨울엔 히터도 빵빵!!!
봄 가을???
아주가끔 시원하게 야외테이블도 깔아주긴 하지만 요즘은 신고가 많이 들어온다고 안된다고 하시네요..ㅠㅠ
그래도 가성비와 맛은 진짜 보장할수있어요!
또 국물중에 제가 좋아하고 제일 맛있는

곱창전골 입니다!!!
사진상 이렇게 보일지몰라도 여기 전골이나 탕류는 진짜 레전든 먹으면 키야~~ 합니다
저거 하나면 소주....3~4병은 거뜬히 든든하게먹고 국물 모자르면 육수 리필도 되고 완벽해요!!
물론 소곱창이지만

이렇게 원산지도 써져있어서 국산은 아니에여 ㅎㅎ..
그래도 뭐! 맛만 좋으면 되지!!! 맛있는게 짱인대!!
그리고 손님들이 많이 시키는게 또 있는대

이 퐁당오징어 물에 퐁당 빠져서 데친다는 그.메뉴!
생각보다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여기 맛없는 메뉴가 없는것 같기도 하고..?
너무 좋게 소개하는것 같지만 먹어보면 압니다

이것은 똥집 !
한국인 포장마차에서 거의 1등메뉴 아닐까 싶습니다
양은적지만 맛은 쫀뜩하고 쫄깃도하고 소금장 살짝 찍어먹으면 꿀맛!!

이것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홍어 무침입다!
여기홍어는 살짝 삭혀져 있지만 입문용분들한테는 강추하고싶어요!!!
생각보다 야채도 많이 홍어도 많이들어가서 가성비좋고 어머니가 해주시는 양념들이에요!@..ㅜㅜ
이홍어 무침 뭐랑 먹냐면!!

바로 이 주전자 막걸리 장수? 아닙니다
여기만 판다는 생막걸리! 진짜 달콤하고 시원하니 목축이는대 끝장나죠@@@@@@!!!
이렇게 먹고 집가서 푹자니 오늘하루도 뻗었습니다..!
ㅎㅎ

늦게 오시면 자리 없을수도 있으니 일찍 오시는것도 좋아요~!.
와서 오늘하루 블로그 보고 오셧다고 하면 서비스 계란말이 드리기로 사장님이랑 약속했습니다!

부천사람들이면 여기 모르는 사람 없을게요!
타지역분들도 한번 식사하로 오셔볼만 하실거에요!
오박사 냉면 20년 전통이 살아있습니다~ㅎㅎ

오픈시간은 아침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영업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마스크 필수!
오늘하루는 여기 까지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