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미도인 다녀왔어요!

오늘하루의 일상 2020. 12. 27. 14: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는 뭐할까 우리들의 일상입니다!

 

몇일전에 제가 방을 보러다니다가 홍대를 들리게됬어요! 

 

점심쯤이였는대 배도 고프고 돌아다니다 홍대 미도인 이라는 음식점이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그날이 너무춥다보니 어리석게 사진도 별로 못찍었어요... 헤헤 그냥 음식만 보여드릴게요~

 

일단 위치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6-24 1층 미도인 한자로 써있어요!

 

일단 들어가서 주문을 하는대 메뉴판이 거의 뭐.. 너무 헐렁헐렁해서 사진찎기 뭐해서 

일단 주문하고 기본셋팅 나오고 사진찍어봤어요!

 

저거 음료수는 따로 주문 한거에요!

청포도 에이드 복숭아 에이드 ! 입니다 둘다 너무 달아서 먹기 좀 힘들었어요ㅜㅜㅜㅜㅜㅜ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은 메뉴판 보시면 한정메뉴라고 써져있는

이 큐브스테이크는 하루에 8그릇 정도 밖에 안판다고 하시길래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선 고기양을 골라서 시키실수 있어요 사이즈가 S M L 사이즈 나눠있어요!

 

그리고 또하나 한정메뉴!

 이것또한 곱창등심 스테이크인가 한정메뉴라 적혀있어서 먹었어요

곱창이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저는 남자 둘이서 갔는대 

L사이즈 시키고 따로 위에 한정 큐브 스테이크 덮밥도 먹구 보너스

 

 

너무 국물 없이 먹어서 탄탄면 하나 준비했어요!

                                           

뭐 이런느낌으로 셋팅 하면서 잘먹었습니다..!

 

홍보도 아니고 그냥 다녀왔다고 알려드리고싶었어요 코로나떄문에 어딜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배달도 하는것같으니 궁금하시면 시켜드셔보는것도 추천드려요!

 

블로그가 처음이라 점점 많은글 올려보겠씁니다

 

관심 부탁드려요 너무 성의없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