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충남 태안 해루질(조개케기)갯벌체험 이추운겨울에 다녀왔어요!

오늘하루의 일상 2021. 2. 18. 19: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이번에 16일날 제 생일이여가지고 최소한의 인원으로 충남 태안쪽으로 해루질, 조개캐기!!하고왔어요!!

갯벌체험이 생각보다 재밌어서 한번 소개해볼려구요!
근대 이번에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추운날 다녀왔는대 얼어 죽을뻔 했습니다...ㅜㅜ 사서 고생은...하지마세요

일단 숙소는 저희가 오투오션펜션을 이용했습니다!

저희 방 창문에서 찍은 곳입니다 이때는 물이 다 빠진상태라 쏵다 뻘인 상태였어요! 처음에 주인사장님께서 뻘이 얼어서 재대로 못놀것같다며 걱정해주셨는대 생각보다 얼기는 커녕 저희가 뻘에 잡아 먹힐뻔했어여 ㅋㅋㅋ

출발하기전에 사진한장은 필수죠? 날도 추운대 이런거라도 기념사진 찍어야되는대.... 다들 장갑을끼고있어서 벗기도 귀차나하고 찍자마자 바로 뻘로 출발!!

여기 펜션이 좋은점이 장화와 통 호미들이 전브 무료 대여 입니다!
근대 음...없으시분들은 편하게 사용하시면 되시구 있으신분들은 개인장화 추천드릴게요! 장화는 많은대 몇개는 구멍이 난게 있어서 복불복 입니다! 근대 별 지장은 없더라구요! 생각보다 장화가 차가운대 따뜻하기도 했구요! ㅎㅎ

(여름에 오투오션펜션오시면 야외수영장도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뻘들어가기 바로전! 주춤.. 발빠지면 어쩌지 하다가 들어갔습니다!

진짜 발이 숙숙 빠지는대 저렇게 한곳에서 1~2분만 파고 이동할려하면 다리가 안빠져서 고생좀 핬어요 ㅠㅠ 요령을 모르니 그냥 기합 넣으면서 뺏습니닼 ㅋㅋ

날도 춥고 바람이 진짜 태풍처럼부는대 쪼금맘하다가 육지가 보여서 빨리 벗어나 사진찍고 다시 숙소로 돌아갔어요~! 날은 정말 따뜻할때 오시면 소라도 잘잡히신다고 합니다 ㅎㅎ

저희가 캔거지만...너무 통하나도 못채우고와서 아쉬웠는대 일단 몸을 녹여야 되므로....히히
저렇게 보여도 큰것들 엄청 많이 캤어요!
특히 바지락은 짱많고 큰조개들도 잘 파시다 보면 많이 나옵니다!! (꿀팁 호미로 살살 긁어주세요!)

이제 다들 샤워하고 나와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캠핑바베큐!! 이건 놀러가서만 맛볼수있는 그 바베큐!
어딜가든 빠질수 없는... 그런 맛! 이지만 이번엔 야외 바베큐여서 진짜 정신없이 먹고 빨리 숙소로 들어갔습미다 굽는대 손과 발과 몸이 얼어서 ㅋㅋㅋ술을먹든 고기를 먹든 불앞에있지만 냉동고 안에서 식사하는 기분이랄까~?

그래도 생일인겸 친구들과 좋은 추억 남기고와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

이런시국에 이렇게라도 추억쌓으니깐 기쁨이 2배~ㅎㅎ

그리고 선물받은 케익크 인대 집오자마자 바로 오픈하고 맛있게 먹고 취침모드... 하하
방에서 게임하느냐 잠을 재대로 못잤습니다 ㅠㅠ
온기종기모여서 있을때가 재밋으니깐요 ㅎㅎ

이렇게 생일을 재밋게 보내고 왔고 갯벌체험이 생각보다 재밋다는걸 알아버렸네요 ㅎㅎ

새벽에 해루질할려다 바람이 너무심해서 엄두를 못냈습니다 ㅜㅜ 다음에 재대로 보여드릴게요!!

오늘은 지친몸을 이끌고 이만 꿈나라로 가보겠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좋은일들만 가득하세요~ㅎㅎ

여기까지 오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