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제주도 여행 먹거리,명소 가볼만한곳(2편)

오늘하루의 일상 2021. 2. 15. 2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다녀왔을때 사진을 다 못보여드려서 이번엔 먹거리랑 나머지 명소들 다 보여드릴려구 글올려봅니다 ㅎㅎ

유명한곳도 있고 개인적으로 좋았던것들 전부다 보여드릴게요!ㅎㅎ

첫번째는 애월함산산책로 입니다!

산책로가 너무 잘되있더라구요!

이때 밥을먹고 소화도 시킬겸 걸었던곳입니다 ㅎㅎ

사람들도 많고 앞에 특히나 카페들이 엄청 많은대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경치보면서 차한잔 하는 그런 여유 그게 힐링이죠 ㅎㅎ

특히 제주도는 돌이 너무이뻐서 구공하면서 걸으면 언제여기까지 걸었지 생각듭니다 ㅎㅎ

첫번째 도착해서 식사는 여기서 먹고 산책로 다녀왔어요 ㅎㅎ 유명한곳입니다!

제주 모살물! 1호점으로 갔다가 2호점에서 점심식사 된다고 해서 2호점으로 갔어요~!

스끼다시 입니다 제주도는 회로 주더라구요 ㅎㅎ

고등어 회와 객주리 조림입니다!

미역국은 각종 물고기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엄청 개운한 맛이였어요!

특히 고등어회는 비린맛이 하나도없고 식감도 엄청 좋구! 조림은 각종 한약재들이 많이들어갔는지 정말 건강한맛이랄까~?

한끼식사 거하게 하고 왔습니다 ㅎㅎ

추천드리고싶어요 앞에 주차가능하고 회좋아하시면 강추!

먹고 산책로 갔다가 바로 또 저녁을 먹으로 갔지요 ㅎㅎ

제주 흑돼지
흑돼지 김치찌개
제주 백돼지

제주도 가면 꼭먹어봐야 된다는 제주 흑돼지!!

칠돈가 엄청 유명한곳이더군요! 처음엔 본점으로 갈려했는대 시간이 없어서 저희는 숙소근처로 갔어요!

그래도 맛있는건 마찬가지..!

저희는 처음에 제주 흑돼지 2인분을 먹어보고 제주 백돼지 2인분을 추가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흑돼지 김치찌개랑 된장찌개를 먹었는대 찌개는 개인적으로 된장찌개가 짱인것같아요 고기랑 먹을땐!

고기는 흑돼지가 훨씬 맛있었구요! 백돼지는..개인적으로 쫌 질긴 느낌..? 흑돼지는 부드러웠는대 ㅜㅜㅜ 아쉬운점도 있었죠 ..ㅠㅠ

그래도 결론적으로 합격! 그냥 다맛있어요 ㅎㅎ ㅋㅋㅋ

가리는게 없다보니... 근대 역시나 가격은 상당하더라구요 솔직히 가족끼리 아니면 쫌 부담되는 가격이였어요 ! 놀러가선 맛있게 먹었으몀 그만이죠!!

이제 시간도 늦었구 해서 빨리 올레시장가서 달인집에서 딱새우회를 포장해서 숙소로 들어갔어요!

딱새우회는 솔직히 쫌 갈리는 맛인것 같아요 ㅠㅜ 새우긴한대 뭔가 특유의 향이있었어요! 살짝 저는 향신료쪽은 못먹는대 향신료 비슷한 향이 나버리니..
두세개 밖에 못먹었다는점..! 그래도 좋아하는사람은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요!

그리고 숙소로 들어왔습니다!

저희는 숙소를 섭지코지에 있는 제주휘닉스파크라는 리조트 같은곳에서 머물렀는대 확실히 좋긴 하더라구요 ㅎㅎ

일반 호텔가격이랑도 비슷하고 위치도 좋구 주변산책로도 있고 완벽한곳입니다 ㅎㅎ

제주 휘닉스 입니다 ㅎㅎ

저는 화장실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라그런지 그냥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숙소만큼도 모자랄게 없은 곳이였습니다!

그러고 딱새우회를 먹구 이제 깊은잠에 빠져.. 다음날로 넘어가기!


눈뜨고 아침은 든든하게 조식으로 뷔페식인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는 못찍었어요 ㅠㅠ

간단하게 딱 두접시만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구 바로 산책해야겠죠? 먹었으니깐요 ㅎㅎ

여기가 숙소바로뒤에 있는 섭지코지입니다!

간단하게 아침 운동할겸 섭지코지 산책로를 다녀왔어요!

경치도 좋고 바람도 춥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산책로도 엄청 이쁘게 되있고 특히 돌담으로 미로 비슷하게 만들어놨더라구여! 저기서 사진찍으면 연인끼리와서 행복한 나날이 될것같네요 ㅠㅜ

그리고 이제 커피한잔 먹으로 유명한 카페 찾아갔습니다 바로 함덕해수욕장이 위치한
제주델문도 카페 입니다!!

그냥경치도 작살나고 여기 카페가 그렇게 빵도 맛있다네요 무려 2개나 먹었어요 처음엔 하나만 먹을려했는대 ㅋㅋㅋ맛있더라구요!!

야외에서 처음이 먹다가 어머니께서 춥다해서 안으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커플끼리 오기 딱좋은 카페입니다!

제주도는 역시 카페투어도 해줘야죠 ㅎㅎ

이렇게 둘쨋날도 이렇게 보내다가 저녁먹고 일찍 들어가서 쉬었는대요!

다 올리기엔 이번에도 양이 너무 많아지네여 ㅜㅜ 따로 3편 간단하게 만들어보겠습니다!

2편도 엄청 추천드리고싶은곳들이에요!

놀러가실때 참고해주히면 좋은 정보가 될거에요 ㅎㅎ

3편따로 만들어서 최다한 빨리 올릴게요!
여기까지만 2편쓰고 빠른시일내 3편올리겠습니다
오늘도 시간이 늦었지만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좋아요랑 좋은 댓글 많이 달아주세여~! 궁금한것도 댓글주세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