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제주도 여행 (3편)

오늘하루의 일상 2021. 2. 16. 14: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글을 한번에쓰면 되는대 너무 끌어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제 진짜 끝낫어요!

마지막날!

성산일출봉 정산을 찍었습니다!


해를 보기위해서 올라갓는대 높지는 않더라그요 30분리면 정산 충분히 찍는 거리입니다 !

일출을 볼려했는대 구름이 너무많다보니 못보고 내려왔어요...ㅠㅠㅠ

저거 보이는 불빛은 등대입니다!!!

햇님을 봤어야됫눈대 ㅜㅜㅜㅜ 아쉬워서 다음에 다시 가볼려구여!

이렇게 새벽같이 준비하고 나와서 못보고 내려오고 든든하게 보말죽 먹으로 갔어요!


보말죽 비싼대 그만한 맛이 있습니다 엄청 진짜 짱 맛있었어요 왠만한 죽이랑 비교안될만큼 담백하고 고소한맛이 일품이였습니다!

바로앞에 바다보이는 산책로도 있고 유명한 집 인것같아요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도 찍었고 여러유명한 연애인들도 많이 왔더군요 사인보니깐...제가 아는사람은 육성재 정도..?

여튼 든든하게 잘먹구 왔어요 새벽부터 일찍일어나니깐 시간이 많이 남아서 여러군대 더들리긴 했는대 그중에 포토존 하나 보여드리자면


세화해수욕장인가? 맞을거에요 ㅋㅋㅋ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인생포토존 돌담위에 저렇게 찍으라고 잘 꾸며져있는대 바다도 애메랄드 빛이여서 더욱 멋진 마지막날만 해가 떠주는 이런..ㅠㅠㅜ 날이 엄청 좋았어요

제주도는 패딩까진 입을필요 없어요! 추우면 입겠는대 점심엔 돌아다니고 하다보니깐 땀도 나고 패딩날씨는 아니였어요 !


스끼다시 입니다!

집가기전 점심 마무리 지어야죠 ㅎㅎ

마지막까지 회를 깔금하게 뱅에돔 먹구왔어요 각종 물고기들 섞여있긴한대... 다 맛있엇어요!!
제주도는 확실히 해산물이 엄청 싱싱한 기분이랄까.?

뷰가 좋아서 그랬었던까? 생각 듭니다 ㅎㅎ

이렇게 마지막날까지 재밋게 놀다왔습니다!!

저는 오늘생일이여서 다시 또 놀러갈예정입니다 ㅎㅎ

파티가있고든요! ㅎㅎ

물론..4명이서 ㅎ..

다들 오늘도 활기차고 좋은하루되시구요 눈길 조심하세요 ㅎ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보너스 사진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