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거제 통영 학산바다 해상펜션 2박3일 다녀왔습니다~!

오늘하루의 일상 2021. 3. 22. 1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써보네요.. 요즘 너무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ㅜㅜ 그래서 이번에 다시 낚시철이 다가온것같아서 멀리 떠나 경상도 통영으로 가 해상펜션에서 봄낚시를 하다 왔습니다!!

확실히 잘 잡혀요 ㅋㅋㅋ

저희는 학산바다 해상펜션으로 갔구요!

새벽6시에 출발해 장보고 오후 1시쯤 도착했답니다+

배타고 한 2~3분만 들어가면 되더라구요!

진짜 순식간에 도착..!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망설임 없이 바로 낚시대를 정비하고 바로 던졌습니다

첫수확이.. 불가사리라니...ㅠㅠㅠ

바로!! 망상어가 잡혔습니다!! 중간에 놀래미 볼락도 잡혔지만 그놈들은 도망가더라구요 ㅠㅠㅠ 망에 넣었는대 어찌 도망갔을꼬...ㅠㅠ

진짜 엄청 잘 잡히는곳이더라구요! 순식간에 엄청 큰것들 많이 잡았습니다!

특히 밤에는 오징어 지나다는거 보이고요 진짜 물고기 짱 많아요 확실해요 옆에서는 감성돔 잡았다고 하시는대 잘안보여요 ㅠㅠ

미니 학꽁치도 잡아보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2박3일을 보내고 맛있는것도 먹고 손맛도 보고 잘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집이 배가 지나다니면 많이흔들리는대 상관없는분들께 추천! 진짜 잘잡혀요!

너무 오랜맘에 글써보는대 낮서네요 ㅎㅎ

궁금한건 댓글주세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