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강화도 아로니움 글램핑 !!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2.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전에 다녀왔던 곳을 소개해볼려해요!

앨범보다가 글램핑 다녀온게 있어서 보여드릴려구요!
여기 생각보다 엄청 좋아요 가족끼리나 연인끼리 가면 완벽 그자체 시설도 짱짱 환경도 좋구요!

강화도에 위치한 아로니움 글램핑장을 보여드릴게요!


이게 봄쯤 갓을꺼에요 저희가!
여름에 가셔도 글램핑이다 보니 저거 보이는 글램핑 숙소 안에 화장실도 있어서 공용화장실 캠핑처럼 그런걱정은 안하셔두 되요!

그리고 안에 보일러랑 에어컨 있어서 이불 침대 다 있어서! 사계절 언제든 이용가능할것같아요!

뜨거운물은 1~2멍 샤워하면 다쓰긴하는대 금방 채워져서 갠차나여

경치도 엄청좋구요 근처 바닷가로 차로 10분만 타고 가면 바로 나와요!



바닷가앞에서 우정샷 한번 찍어보앗지만 ㅋㅋㅋ
.....

이렇게 바다 있는거 보여준거에요!

그리고 마당이 잔디밭 엄청 넓은곳이 있어서
날만 좋으면 인생 샷도 건질수 있는 그런 곳임니다!



이런 느낌?

무ㅏ 다 .. 남정내니깐 하하하라라

그리고 전 항산 바베큐가 젤 좋은것 같아요!@
하루 마무리자나요?
마무리가 깔끔해야 다음날이 힘들지요 ㅋㅋㅋ


일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간단하게 쬐금 사봣어요!
저희는 인원이 많다보니 많이 산편이더라구요!


이제 맛잇게 요리해먹으면서

간단한 음주로 기분좋게 해주는 이 바베큐가 저는 놀러가서 젤 중요한 것같아요! ㅋㅋㅋ

비와서 못논다해도 바베큐만 있으면 오케이!!

ㅎㅎㅎ
이건 코로나 전에 다녀온거라.. 나중이.시간 여유 있으시면 강화도 아로니움 글램핑 한번 다녀오세요@

사장님들도 엄청 친절하시고요! 가격도 평균이고!

날좋은낳 한번 다녀오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 되세요!!!

좋아요 구독 ㅎㅎ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