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한여름에 드라이브 강원도! (경포대,오크벨리 간단소개..?)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12. 23: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에요오오오오

오늘은 정말 간단히 그냥 여름때 사진 쫌 올릴려구요!

그냥 냅두기 아까워서 간직하는 의미로??

국내여행이기도 하죠??(강원도)

1박2일로 친구 자취방이 원주라서 원주 갈겸 전부 들렸답니다!!

저희한테 원주가 중심이 된곳이죠!
(코로나 전입니다!....)

경포대 앞입니다

어 뭐지... 경포대 바다 사진이 없고 이것밖에 없네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그냥 사진만 찍으오 온곳입니다!

사실 저는 먹는게 더 중요한 편이라서요 ㅎㅎ

만쥬

이건 오징어모양 만주가 있길래 사고 못먹었습니다..

수제햄버거

이거 경포대에서 옆으로 좀만 차타고 가시면
강문 해변이라고 있어요!

그쪽으로 그면 수제 햄버거 부터 여러가지 음식들 진짜 많이 팔더라구요

특히 이거 햄버거는 줄기다리고 겨우 먹었어요!

일찍가시고 대기표 뽑고 주변 둘러보시는것도 좋아요!

먹물아이스크림

이것도 다 경포대 바로옆 강문해변입니다!

여기까지가 강문해변 에서 다 찍은거에요!
경치가 진짜 좋고 그냥 이런거 있길애 한번 포즈 잡아봤구요 ㅎㅎ 별로죠?..,;

이 근처에 게스트하우스도 있더라구요! 간단히 놀다오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친구방 숙소로 가는도중 원주랑 오크벨리랑 가깝다는 말을 듣고 여름에 어떻게 생겼나 보다가
무슨 LED공원 같은게 있어요!! 엄천 신기하지만...

여기 벌레 소굴입니다 진짜 웹툰 하이브에 나오는 벌레크기 엄천 많아요 진짜 기절할뻔했어요.!.@

아직도 너므 생생해요 ..ㅠㅠ

하지만 그 벌레때들을 다 참고 버티면 좋은 구경거리가 되겠지만....

그게 힘드네요 후ㅜㅠㅠㅜㅜ

여름에도 오크벨리가서 볼게 있다는게 신기했다고 합니다 ㅎㅎ하하하..

여기는 진짜 저희도 돈주고 들어갔지만 너무 무서웠어요...

호수같은대서도 불빛쇼 같은것도 하지만 가만있으면 큰일느요..

그냥 친구만날겸 간단한 드라이브 하고 왔다는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볼게 많으니깐요!

하하 제블로그 터무니없죠..?

더분발하겠습니다!!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홧팅

물론 코로나 전입니다!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