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마리누스)겨울철 가평 풀빌라에서 놀아요!

오늘하루의 일상 2020. 12. 30. 16: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입니다!
저번에 제가 다녀온 풀빌라 하나를 간단소개 해볼려고 합니다!!
그건 바로! 가평 마리누스라는 풀빌라 인대요 지어진지도 얼마안되고 방구조도 엄청 좋고 깨끗하고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가본곳 중에 풀빌라 원탑 이였습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두둔 이렇게 4명이서 가서 놀다왓습니다
아 참고로 이때는 코로나 없었을때에요!!
(오해금지)하하
여튼! 엄청 신축이라고요!

이때는 제가 풀빌라 처음가본건대 이후로 엄청 많이 다녀봤지만 여기가 젤 좋은것같아요 시설도 수영장도 모든 다!

대충 수영장 사진은 이정도고요!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깊이도 성인남자 가슴까지는 와요! 물도 추가요금 내고 신청해두면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 즐길수있어요!!
겨울엔 항상 할게 없었는대 풀빌라 찾고나서 자주 다니기 시작했어요!
솔직히 풀빌라 물놀이 같은건 여름에 성수기에 가면 너무 비싸자나요.. 근대 겨울에가면 따뜻한 물에 적당한 가격에 재미지게 놀다올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물놀이하고 나오면 추울것같죠??
여기 방안에 있는 수영장이라 물놀이하고 바러 샤워 하고 해서 방도 따듯하고 얼마나 좋게요!
짱짱!!강추!!

그리고 또 놀러가면 바베큐 파티! 필수죠?이때 어마어마하게 한끼 먹을거 저렇게 많이 삿는대
오히려 모자랏어요!@. (술만) ㅎㅎㅎㅎㅎㅎ
역시 놀러가선 바베큐 가 좋은것같아요
여기는 숯으로 하는게 아니라 전기그릴로 하는 바베큐인대 바베큐장도 방안에 있어서 너무좋아요!
방안으로 냄새 안들어가게 잘 되있고 진짜 뭐하나 뭐라할거 없이 끝장판 완벽했어요
방안에서 취사도 되구여 왠만한 양념장 다 새걸로 배치 되있어요!
요리해서 드시는 분들은 그냥 비밀 양념장 아닌이상 다 제공되고요!
또한 아침에는 조식으로 빵과 요플레가 나와요!
방앞으로 가져다 놓고 사라지는 우렁각시처럼요!

저희는 이렇게 추운겨울날 잘 놀다왔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구요!

다들 오늘하루 고생하셨어요!
남은 시간 즐거운 시간되시구 코로나 조심하세요!!

좋아요 구독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 글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