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경상도 창원 바다낚시 해상펜션 2박3일 다녀왔어요!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17.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2021년 1월15.16.17로
이번에 경상도 창원 마산쪽 가서 해상펜션 예약하고 낚시하로 다녀왔는대요!

너무 좋드라구요 !! 그래서 간단히 올려봅니다

아 참고로 저희는 1박1박해서 다른펜션으로 바까가면서 다녔어요!@

일단 저희는 경기도 사람이라 새벽 4시에 출발했어요!

오전 10시쯤 일단 낚시 준비물이 있어서 추와 갯지렁이를 사로 창원 창포동 쪽에 이 낚시 가게에 들려서 사왔죠!


이렇게 없는게 없죠!

저희는 바다낚시가 파도가 쌔면 무거운 추를 달아야 된다고 들어서 30추 10개 25추 10개 정도 삿어요@

개인적으로 30추 보단 25추가 더 좋더라고요..

써보니깐ㅎㅎ
아주머니가 서비스로 목장갑하고 낚시 바늘만 몇개 더 챙겨 주셨는대 서비스 짱 ㅎ.ㅎ감사합니다
여기 주인 아주머니가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이제 도착해서 배타고 들어와서 해상펜션! 단독!

방이.생각버다 보일러도 잘되고 좋드라구요!

밥솥 티비 전자레인지 식기도구는 다있습니다!!

방안에 화장실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첫번째 숙소인대 창원에 있는 시락어촌계해상펜션입니다!

낚시는 개인적으로 잘 안잡히네요... 그래도 경치 있고 분위기좋고 시끄럽게 떠들어도 아무도 말안하는게 너무 좋았죠 우리만 쓰니깐 ㅎㅎ

근대 결국 끝까지 안잡혔어요...


그래서 라면 타임!

바다위에서 먹는라면이 그렇게 꿀맛이라면서요..?

ㄹㅇ입니다.신앙입니다.

불마왕라몬 끓여먹었는대 매콤매콤하네요 ㅋㅋㅋㅋ

얼큰하게 한사바리하고 ..

밤을새서 그런지 낮잠 자고 인나서..


본격 바베큐 파티 생각보다 날씨가 춥지 않았어요!

패딩을 1월달인대 안입고 놀았어요!

아! 해상펜션에서는 바베큐 하실려면 숯과 그릴 토치 다 가져오셔야되요 ! 주방은 다 있고 냄비다 있슴니다@

이렇게 아므것도 못잡고 해탈한 첫날...


둘쨋날... 숙소를 변경하였습니다@

여기도 창원 이구요
원전바다해상펜션입니다!

여기는 숙소 사진은 없는대 좀 많이 흔들려서

멀미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혹시모를 멀미약 챙기시고!
하지만 저희는 낚시를 하로 갔죠?!


도다리와 망둥어 두마리가 똭!

여기는 낚시가 정말 잘잡혔어요!

물도 깨끗하고 도다리가 참많이 잡히더르구요!!

손바닥 만한 크기가!! 7시간 정도 낚시해서

적당한 크기 도다리6마리와 망둥어 1마리 잡았습니다!

모아서 저녁에 새꼬시 인가?? 그거 해먹고 구어도 먹었구요 잡은거 먹어본거 처음이에요

근대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저희 옆방 분들 계시길래 같이 나눠 먹었답니다!

똑같이 저녁에 바베큐해먹고

지금은 집에 돌아와 글을 쓰고있고요 ㅎㅎ

즐거운 2박3일 바다 낚시와 해상펜션 잘 놀다왔습니다

저는 2번째 곳이 좋드라구요 ㅎㅎ하하하하

그럼 이만 하루의 일상이였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