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글램핑)인천 퀸스비치글램핑 다녀왔습니다~!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22. 1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이번에 인천 선재도에 위치해있는 바다 전망 글램핑
이름하여! 퀸스비치글램핑!에 다녀왔어요!

저번부터 다녀오고싶었는대 이번에 시간이 되서 바로 초이스 했습니다 평소엔 예약이 꽉차 있어서 못갔는대 이번엔 한두개 방 남은거 초이스 했어요!!

퀸스비치글램핑 위치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543번지 입니다!


이렇게 진짜 인테리어가 이쁘게 꾸며져 있고 해요!!
보통 캠핑은 텐트치고 하는것도 있는대 글램핑이다 보니깐 원룸같은 집에 천막으로 집을 덮어놔서 오히려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

근대 하필 이번엔 날씨가 좋지못하고 비가오는바람에 재대로 놀지는 못했구요 ㅠㅠ

그래도 짱이에요

카페에 들어오면 매점도 같이있는대 과자하고 폭죽 술 음료수 컵라면 정도는 어느정도 다 팔구여! 카페에서 커피시켜서 바다보면사 마쉴수도 있구요!!
(담배는 안팔아요)
술같은건 미리사오면 짐되서 무거우실텐대 와서 사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
카페와 매점은 오후10시까지는 열려있어요!


방 들어오면 엄청 깔끔하게 잘 되있어요!!
4명이서 원룸쪽으로 잡았는대 생각보다 적당했구요!

저는 화장실과 개별테라스 바베큐장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화장실만 깔끔하먼 오케이!
특히 날도 추운대 보일러도 완전 잘돌아가서 땀 뻘뻘나고 한겨울에 ㅋㅋㅋ 그리고 따뜻한물도 잘나오고 이만하몀 겨울에 다녀오기 좋아요 !
그리고 방에서 커튼치몀 바로 바다 보이고 개별 바베큐장도 있구요 !

앞에 바다에 물이빠져서 갯벌체험좀 할려했는대 지금은 장화 대여가 안돼....서...좀 섭섭했지만 저희는 그냥 패딩을 우비삼아 신발을 장화삼아 갔는대!!!

도구가 없네오...

굴이 어메어메 하게.진짜 큰것들이 짱 많았는대...
아 근대 개인 장화하고 호미있으면 자유롭게 들어가서 많은거 캘수 있을것같아요! 물도 진짜 엄청 빠져서 깊숙히 가면 해루질?? 조개캐기??? 이런거 다 할수있을것 같아요!!

낚시도 하고싶었는대 돌이 너무많아서 낚시는 힘들더라구요! 참고하시몀 좋을거에요!

그나마 엄청큰 꽃게 잡은거 입니다 ㅋㅋㅋㅋ

비가 엄청와서 대충 둘러보고 큰것만 주서서 다시.방으로 들어와서 씻었어요!

그리고 잠시 휴식을 취한다음 캠핑은 바베큐죠!!


불은 여기서 셋팅을 다 해즈고 바베큐 하고싶을때 아무때나 하시면 되요! 깍두기라는걸 주는대

그거 붓고 위에 숯올리고 라이타 똑 하면 불 확 올라와서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이제 시작된 바베큐 파티!!! 정말 맛잇게 잘 구워지더라고요 불도 생각보다 엄청 오래가구요!!

마무리는 간단하게.한잔하면서 떠들고 하는거죠!!

1월달에 글램핑이라 바베큐 할때 추울것 같은대 어느정도 천막으로 바람 막아줘서 패딩까지는 안입었어요!

발맘 안시려우면 진짜 완벽한 파티인대 다 맨발에 슬리퍼 신어서 살짝시려웠어요 ㅎㅎ...

수몀양망하나몀 바베큐 성공입니다!!

이렇게 1박2일 글램핑 잘 다녀왔습니다!!

사장님들도 전부다 너어어어어무 친절하셔서 짱좋았어요!!

ㅎㅎ이렇게 퀸스비치글램핑 다녀왔어요!!

그럼 이만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다음에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