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술집)홍대 역전포장마차 한잔 하구왔어요~!

오늘하루의 일상 2021. 2. 25. 10:45
반응형

안녕하세여 ~~~ 오늘하루입니다!

이번에 홍대를 갑작스럽게 다녀오게 되었는대요!
생각보다 맛있는 술집을 발견해서 한번 올려보아요!

저희는 오후 6시쯤 가게에 도착했는대 사람이 생각보다 쫌 있더라구여! 평소엔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여 ㅎㅎ


일단 저희도 원래 이렇게 사진보고 오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을려고 간것도 없지않에 있기 때문에 아쉬운점도 많았조 ㅠㅠ

일단 입구가 이렇게.생겼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부터가 뭔가 화려하면서도 옛날 분의기.포장마차 그런 느낌들로 가득한곳이더군요 ㅋㅋㅋ

저는 포장마차 감성 분위기 있어서 엄청 좋아하긴 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만족 !

이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가경은 막 싼편은 아닌대 음식솜씨는 끝내줬습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위에 사진처럼 김치삼겹살찜 그런거 먹을려했었는대 품절이 됬는지 주문이 안된다더군요 ㅜㅜ

진짜 그거 하나가 너무 아쉬웠어요..! 좀 일찍가서 먹던가 아니면 미리 전화로 물어보고 가시는것도 추천드릴게요!

저희가 결국 시킨건 곱도리탕!
곱도리탕에 닭고기 있죠?
그거 진짜 입에서 녹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부드러운 닭은 처음먹어봤어요 ㅋㅋ 대박!!
근대 곱창 이런거 냄새 싫어하시는분들은 따로 닭도리탕 시켜두 될것같아요 엄청 맛있어요 !

로제 차돌 떢볶이 맞나?

로제 떡볶이 먹었습니닼ㅋㅋㅋ근대 상상 이상으로 떡볶이가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저는 이게 우동면 들어간줄 알았는대 떡이더라구요 ㅋㅋ 와 무슨 떡도 면처럼 들어가는건 처음이였는대 역시 sns에 뜨는 이유는 다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ㅋㅋ
사람도 꾸준히 많이 들어오더라구여 ㅎㅎ
거리두기는 필수 ! 칸막이설치도 잘 되있구요 ㅎㅎ

이렇게 옛날 감성으로 사진도 찍을수있고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와부렸네요 ㅎㅎ

오랜만에 홍대가니 바뀐것도 많고 맛있는것도 먹고 기분 좋습니다 ㅎㅎ

날이 살짝 춥긴했어요 ㅋㅋㅋ

여기까지 제가 소개해보고싶었던 곳이였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 되셨으면 하구요 다들 오늘도 좋은하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