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구월동 연탄구이포차! 유명한 우럭구이 먹고왔습니다!!

오늘하루의 일상 2021. 2. 22. 2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입니다!

다시 날씨가 쌀쌀하네요 ㅜㅜ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이번엔 인천구월동을 가서 저녁을 먹고왔는대요!
신기하고 맛있고 해서 한번 보여드릴려구요!

연탄구이 포차입니다 ! 친구가 여기가 유명하다해서 한번 쓩 갔다왓습니다!

자 간판부커가 예사롭지않은대요! 이런곳이 보통 맛집 맞네요 !ㅋㅋㅋ 저는 이런분위기 좋아합니다 입구부터 합격! 이제 들어가보도록하죠!

쨘 들어오면 이런식으로 메뉴판이 있습니다!
천장에 저거...때매 다 보이진 않네오 ㅠㅜ
저희는 우럭구이와 간단한 술한잔 먹었습니다!

일단 이렇게 기본셋팅이 나오는대 기본반찬들도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기본이 잘된곳 ㅎㅎㅎ뭐라하는건 아닙니다...!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구요 ㅎㅎㅎ

쨘 우럭이 나왔는대 살아있었어요 꿈틀대는게 보였는대 짤을 올리는법을 몰라서...배워보겠습니다!
우럭한마리가 통으로 뛓 처음가봤지만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꿈틀꿈틀) 저는 여름보다 겨울쪽에서 바다음식을 즐기는편입니다 ㅎㅎ그래서 찾아가게됬죠 ㅎㅎㅎ

쨘 다익었습니다!!! 살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주변이 사람도 엄청많고 늦게오면 웨이팅 기달려야되니깐 일찍 오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추운대 기다리면 힘들자나여 ㅜㅜ
저희는 타이밍좋게 한자리남아서 바로 들어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살이 많아보이조?ㅎㅎㅎ

살코기 한점 떠서 입으로 직행~!
부드럽고 이 생선의맛 꺄울 우럭은 보콩 매운탕과 회로만 먹어봤지 구이로 먹는건 저는 처음입니다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졌달까?ㅎㅎ

얼큰한 콩나물국도 나오고 추운대 딱 소주한잔 땡기는 비쥬얼이조~?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맛집탐방하는대 엄청 만족스러운 가게였어요! ㅎㅎ

간단하게 한잔 먹으면서 몸도 녹이고 맛있어서 기분도 좋아지고 완벽한 하루를 보냈어요 ㅎㅎ
여기 연탄구이포차 일찍알았다면 단골찍어볼만 했는대 아싑당 ㅋㅋㅋ
우럭구이말고도 전체적으로 다 잘나가는것 같기도하니깐!...(개인생각)
그래도 처음가보시는 분들께선 우럭구이 추천 드릴게요! 별점☆☆☆☆☆ 완벽!

안녕히가십시요 뭔가 친구든 가족이든 누구랑와도 잠깐 동안 기분낼수있는곳 인것같아요 ㅎㅎ

간단하게 맛있게먹구와서 소개한번 해드렸습니다 ㅎㅎ

시간나시면 생선구이 좋아하시면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릴게요 ㅎㅎ

오늘의 맛집은 여기수 마무리 ~! 다음에도 좋은 정보들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하루도 고생하셨구요 즐거운 나날 되세요 ㅎㅎ

여기까지 오늘하루였습니다 좋아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