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선재도 당너머 해변 뻘다방! 인생샷 카페 다녀왔어요!!

오늘하루의 일상 2021. 1. 24. 0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가 저번에 캠핑 다녀오는 길에 이쁜 카페가 하나 있어 다녀왔습니다 !!

생각보다 엄청 유명한곳이고요 사람도 엄청 많아요!
근대 이번 코로나에 잠시 카페도 허용으로 풀린틈을 이용해 빨리 다녀왔어요!!

위치는 선재도 당너머 해변 뻘다방 치면 지도에 나올거에요!


일단 주차장이 있는대 가격이 비싼대 커피를 마실경우 영수증 버리지말구 가져가시면 주차는 무료이용 가능 하답니다 홍홍 ㅎㅎ ㅋㅋㅋ

그리구 이제 카페로 가면!!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것 같아요 아득한 분위기 신기한 분위기 테라스마다 다 다른기분을 낼수 있으실거에요!

입구부터가 너무 화려한 카페 너무 이쁜 카페 ㅎㅎ

추우시면 이런 모닥불 같은곳있는대 앉아있어서 불로 몸을 잠시 녹일수 있는곳 같아여 의자도 있으니 ㅎㅎ

여기가 경치가 끝내주는 포인트 같네요 ㅎㅎ

이게 전부다 카페 외부 에요!!!
일부로 내부도 이쁘긴 한대 외부만 찍었답니다 ㅎㅎ
막상 가시면 안에서 주문하고 분명 밖에서 드실테니깐요 ㅎㅎ

바다가 바로앞에있고 분위기 좋구! 완벽하죠!

날도 좋면 커플들이 바글바글...부룹당...

이카페에서 인생샷들 많이 찍어가시는대 저도 여기는 너무 이뻐서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었던곳이에요!!


이렇게 주변사진도 찍으며 커피한잔의 여유~
고구마 라떼 입니다 ㅎㅎ 커피마져 먹음직하게 생겻쥬~


인천은 바다가 있어서 그런지.갈곳이 생각보다 많은곳이자 가깝고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제인생샷은 잘 못나와사 공개는 못하지만 여기 꼭 가보시고 인생샷 건져 가셨으면 해요 ㅎㅎ

도시속에서 카페도 좋지만 가끔은 바람도 쐴겸 나오셔서 집에만 있으면 답답하자나요...
(마스크는 필수지만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곳이고 평화를 찾기도 좋은곳이에요!!

여기까지가 제가 좋아하는 카페 소개였습니다 ㅎㅎ

항상 마므리는.아쉽게 ㅎㅎ.....ㅜㅜ

다들 좋은 하루 되시구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