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파주 동화힐링캠프 (글램핑,카라반,펜션,썰매,동물원) 다녀왔습니다!

오늘하루의 일상 2021. 2. 4.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입니다!

어젯밤부터 오늘새벽까지 눈이 엄청 내렸지만 저는 어제 파주에 있는 캠핑을 또 다녀왔습니다!!

겨울철에 이시국에 많이 다니면 안되는건 아는대 마스크와 손소독은 꾸준히 계속 하고있습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이 너무 좋다보니깐 한번 소개글 올려볼려구해요!

간단 요약하면 숙소와 동물원 주변풍경 모든게 빠짐없이 완벽한곳이였어요!

시설도 좋았구요!@

일단 출입구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군대 위병소 처럼 생겨가지구... 근대 막상 들어가보니 엄청 무지막지하게 넓어요!

산하나 통채로 그냥 캠핑장을 지으신것 처럼요!


지도만 봐도 딱 그럴것같지 않습니까?!

솔직히 캠핑가면 뭐하냐구요.?

힐링이죠! 당연한가?

근대 여기는 애기들 대리고 많이들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애기들 노는게 많이 보였어요!


이런식으로 카라반도 있고 텐트식 글램핑도 있고 또 펜션식도 있는대 펜션식은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여긴 저희가 썻던방인대 만약에 예약을 하시게되면 화장실에 방안에있는곳을 추천드릴게요! 뭐 날만좋으면 어디든 다 좋을것 같아보이지만 그래두요!

생각보다 엄청 깔끔하고 겨울철인대 춥지않게 보일러도 빵빵하게 돌아갑니다!

바베큐장도 유리와 여러가지로 다 막혀있어서 그렇게 춥지도 않구요!!

그리고 여기가 볼거리도 많고 애기들과 많이 가시면 좋고 어른들도 와도 좋을것같은게 주변에 볼거리가 엄청 많아요!

일단은 맨위에 언덕올라오시면 썰매장이 똭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잼있어서 5번정도 탓어요!

걸어올라가는게 힘들더라구요 생각보다 높구...ㅠㅠ

저희가 오후 3시30분쯤 도착을 했지만 썰매장이 5시까지인가 운영을 하더라구요

티켓은 처음에 안내소에서 사시면 되시구요 기본으로 2인은 티켓 나오는것 같아요 저희도 2장더 서비스로 사장님께서 주시긴 했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재밋게 놀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되서 또!

이런 동물원 비슷한곳이 있더라구요!

동물원 자체를 너무 오랜만이여서 신기했는대 신기하고 보기 힘든 동물들이 생각보다 많이 살더라구요?

다람쥐마을과 앵무새 카페 ! 카페 안쪽도 인테리어 분위기 작살나서 너무 좋았구요!

앵무새하면 말도 따라할줄 알았는대 여긴 아니였어요 ㅎㅎ..

피아노는 뚜껑 열려있을때만 칠수있는대 배워본적이 없어서 치지는 못했어요 ㅎㅎ 그리고 갑자기 눈이 오기 시작해서 잠시 쉬어가는곳으로 들리기도 했구요 ㅎㅎ

그리고 위에 다람쥐 마을에는 !!

뚜뚠

알파카! 타조! 다람쥐! 토끼! 공작! 미어캣등!

여러 동물들이 있어서 진짜 신기했어요 ㅋㅋ

미어캣하고 알파카하고 타조는 저는 실제로 처음봤어요!

타조는 성격이 쌔더라구요.. 무서웠지만 토끼와 다람쥐 진짜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미어캣이 추웠는지 난로 앞에서 저러고있는게 귀엽됴?ㅎㅎㅎㅎ

이렇게 동물 구경도 다하고 이제 숙소로 이동!

눈도 많이오고 이렇게 보다가 저녁 먹을시간이 되어버렸습니다!


물론 주변구경하면서 이동했는대 그사이 눈이 많이와서 올라가는동안 풍경이 너무 이뻐졌어요!

사진도 찰칵찰칵 찍어주고!


그러고 이렇게 진짜 바베큐를 먹으로 들어왔지요%~

항상 놀러가서 먹는거는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특히 추운날 밖에서 라면끓여먹는 그런 느낌이랄까??


먹다보니 해가 지고 야경도 불빛축제라는걸 하는대
진짜 거리가 점심부터 저녁까지 볼거리들이 참 많은것같아요 !

연인들이나 가족끼리 와도 재밋게 힐링하다가 오실수 있을거에요!

제가 가본곳 중 손가락으로 뽑힐정도로 좋아서 한번 소개글 올려보았습니다!

(쿠키영상사진)

마무리는 군고구마!~! 꿀맛~!

이렇게 눈도 많이오고 풍경이 더 이뻐져서 운치있다고 생각해여 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여기 파주시 동화힐링캠프 꼭 추천드리고싶어요 ㅎㅎ

또가볼 의양 있습니다 저는ㅎㅎ

그럼 여기까지하구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다들 감기조심하세요~~~!(위험)

오늘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