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달동네 - 전집 신비로운 분위기 다녀왔습니다!

오늘하루의 일상 2021. 2. 26. 2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입니다~!

오늘은 불금이기도 한대 요즘 늦게까지 못놀고 일찍 들어가서 많이 아쉽네요.. 놀더라도 조심하면서 놀긴해아되는대!
저는 또 홍대를 다녀와서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전집이 있어요! 비도 안오는대 왠 전집 이럴수도 있겠지만

저는 홍대가면 옛날에 전집비슷한 분위기를 많이 봐서 기억이 나여 그래서 홍대가면 한번씩 찾아가보기도 하죠 ㅎㅎ 새로운곳으로 !

이번엔 홍대 달동네 라는 전집에 다녀왔지요~^^

번화가쪽이라기 보단 좀 골목길에 있는 곳이긴한대 사람은 많아요!

저도 처음가보는곳이긴한대 요즘 전집이 많이 없드라거요...ㅜㅜ

근대 생각보다 특이하고 맛있어서 소개드립니다 ㅎㅎ

일단 들어갈땐 저 안으로 쏘옥~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ㅎㅎ 내려가다가

계단 바로앞에 조그만 자리가 있어요! 신발벗고 들어가면 되는대 분위기 있어서 저희가 요기 차지했어요 ㅋㅋㅋ

처음엔 밑으로 내려와서 앉아있었는대 뭔가 아늑해보여서 자리 체인지 ㅎㅎ

처음엔 간판보고 들어갈까 말까하다가 들어갔는대 현명한 선택이였어요 ! ㅎㅎ

그리고 음식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이 너무 커서 일부로 안찍었어요... 인터넷치면 다나와요!)....ㅈㅅ..

삼색전(감자,김치,부추)

여긴 신기하게 전에 케찹 초장 타르타르 간장 이렇게 4가지 소스를 주더라구요! ㅎㅎ
어찌 먹는지는 안물어봐서 대충 찍어먹었습니다 ..ㅎㅎ

오리지날 어묵우동
꿀막걸리(한주전자)

저희는 꿀막걸리 한주전와 김치부추감자 삼색전 또 우동한그릇 ! 초이스 했습니다!

막걸리는 한주전자 만오천원 반주전자 팔천원입니다!

근대 저는 좋았어요 요즘 주전자 막걸리는 은근 보기 힘들거든요 ㅎㅎ ㅋㅋㅋㅋ

꿀이 저렇게 들어가있는대 그낭 꿀맛따로 이럴줄 알았는대 잘저어서 먹으니 그냥 꿀맛이였어요 ㅋㅋㅋ 저는 단걸 좋아해서 넘나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날이요즘 춥다 안춥다 해서 우동도 기분낼겸 똭 시켜두었조 ㅎㅎ ㅋㅋㅋ 너무 조아

이렇게 맛있게 먹고 집으로 쑝 왔습니다 ㅎㅎ

비오는날만 전집찾지말구 평소에도 분위기 좋은곳 칮아다녀보세요 생각보다 그럴싸 해요 ㅋㅋㅋ


마무리~! 같이온친구들과 사진한장 ㅋㅋㅋ

잘 먹고 잘놀다 왔습니다~! 항상 맛있는곳을 소개하고 모든것을 공유할게요 ㅎㅎ

이렇게 오늘하루는 전을 먹었답니다~!

이제 주말시작이니 즐거운 휴일 되세요~!ㅎㅎ

좋아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