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해운대 미포끝집 회,조개구이!맛집 추천~!후기!오션뷰까지 완벽!

오늘하루의 일상 2023. 9. 21. 22: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입니다.

 

요즘엔 일본 오염수 방류때문에 회 해산물 이런거 안드시나요?...

 

모든 횟집들이 매상이 엄청 떨어졌다고 들었어요.

 

근대 먹을사람은 먹어야죠..!

 

맛있는걸 어뜨케 포기해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이번엔 부산해운대 근처에 위치한 "미포끝집" 이라는 횟집인데요!

제가 부산가면 항상 꼭 무슨일이 있어도 비바람 태풍 불어도 꼭 먹고오는 횟집 입니다!!

 

주차장도 엄청 잘되있구요!

진짜 인기 많은  현지 맛집인것 같드라구요 근대 가격이 좀 있어요!

인당 가격 셋트라고 해야하나..?

 

메뉴판

이제 자리 잡으시고 메뉴판 둘러보시면 되시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보이죠? 1인가격이니깐?

 

근대요 시키면 아~ 먹을만 하네 말은 무조건 나와요!

 

왜냐하면!!!! 두두구구두구두굳구

 

 

잘나오쥬? 한번 가보고싶쥬~? 

하지만 저게 기본이 스끼다쉬~!라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메인으로 나오는 회입니다..!

아 너무 맛있었어요!

 

근대 더 좋은건 음식도 맛있는데 뷰도 맛집이라는거?! 

저희가 야외테이블에 먹었는데 눈앞에 펼쳐진 뷰를 보여드릴게요!

 

 이런느낌의 뷰를 보면서 회와 한점 하시면... 크아아아아아아앙!!

 

너무 좋드라구요 

 

날씨도 잘보고 가시고 좀 선선할떄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가게되면 조개구이도 파는데 음... 대충 사진보여들리게요!

 

조개구이 4인 입니다

 

(이건 두번째 방문떄 먹은거입니다)

 

부산에 가면 이런 횟집 조개구이집이 있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혼자만 알기엔 아깝자나요 아끼다 똥되는걸..? ㅋㅋㅋㅋ

 

이렇게 부산 맛집 

'해운대 미포끝집' 이라는 횟집을 보여드렸어요~!

 

부산에 가게되면 한번쯤 가보시는건 좋을것같아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하루는 어떨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궁금한건 댓글로 적어주세요~! ㅎㅎ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