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역 육회+연어 무한리필 "육회 바른 연어"집 소개,리뷰

오늘하루의 일상 2023. 9. 22. 19:30
반응형

 [부천역 맛집] 육회,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바른연어|

영업시간은 11:00~02:00 까지 하는것같네요 !

 

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회와 연어가 무한리필집 제가 부천살지만 부천에 생긴지도 몰랐는데

어젯밤에 밥을 먹으로 연어 육회 맛있는집이 있다고해서 가봤습니다!!

 

부천역cgv건물 1층에 딱 횡단보도 앞에 잇꼬요!

 

메뉴요약판

 

보시다시피 입구 들어가기전에 뭘 파는곳인진 알고 가야겠죠?

 

여기는 앞에 이렇게 메뉴판들하고 각종 술들 뭘 파는지 이렇게 간판이 있네요!!

 

저는 들어가서 연어+육회 무한리필로 먹어봣씁니다!

메뉴판 이렇게 되어있구요 한번 보세요 빛이 너무 강해서 잘 안찍히긴 했는데

 

앞에 보여드렸던 메뉴 요약판에서 보시는게 편하실거에요!

 

(들어오니깐 가게가 좀 많이 노래소리로 시끄럽드라구요.....)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무한리필 4인 시켰어요! 

 

육회 무한리필은 19,900원 

육회+연어 무한리필 28,900원 

이렇게 있어요 

이왕 먹는거 둘다 먹어야죠!!

 

저희는 리필4~5번은 한것같아요! 

 

육회가 정말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저거 밥은 한번은 나오고요 추가로는 따로 시켜야되요

 

반찬 같은거는 셀프입니다!

 

셀프빠에는 보다시피 저거 할라피뇨랑 단무지 그리고 국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음..보통정도...

막 맛잇다기보단 가성비로는 짱인듯? 이런느낌을 받았어요!

 

혹시나 부천역에서 궁금하시면 이글을 보시고 참고 하셨으면 해요~

 

이만 오늘하루는 또 뭘 먹을지 찾으로 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ㅎㅎㅎㅎ

반응형